Permission Problem

You don't have permission to do that.

프록시 스테이킹이 DPoS와 어떻게 다른가요?

위임된 지분 증명(DPoS)과 헤데라의 프록시 스테이킹 모델은 모두 네트워크 참가자들이 노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지 않고도 컨센서스에 영향을 미치는 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욕구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DPoS에서는 그러한 이해관계자들이 후보군에서 증인 또는 대표를 선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성공한 후보들만이 컨센서스의 노드로 활동하도록 위임됩니다. 따라서 이해관계자는 실제 컨센서스 노드의 선출을 위한 이해관계 가중 투표를 통해 DPU의 컨센서스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DPoS는 기업을 특권적 역할로 선출하는 인사 행위자에 의존하기 때문에 뇌물, 카르텔 형성, 유권자 참여 부진을 포함한 정치 선거의 표준 이슈에 취약할 수 있다는 것을 제기되었습니다.


헤데라의 대리 가중치 모델에서, 이해관계자들은 컨센서스 노드를 향하여 그들의 지분을 근접시킴으로써 합의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상 투표 알고리즘에 대한 해당 노드의 상대적 가중치는 노드 제어와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의해 그들에게 근접한 지분 합계를 반영합니다. 이는 개인들이 저축예금 계좌를 만들 때 은행에 돈을 빌려주는 방식과 논리적으로 유사합니다. 즉, 그 자금(다른 사람에게 빌려준것 등)이 다른 사람들에게 대출금으로 제공되고 예금자가 그에 상응하여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